자신의 만화를 만드는 법

만화 아바타는 정말 재미 있고 창의적이며 오늘날 사용 가능한 셀카의 수로 만화 아바타를 사용하여 독특한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. 만화 아바타는 매력적이며 잡지 또는 기타 인쇄물의 만화 아바타 콜라주와 같은 특정 디자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이 모든 것은 AILabTools 사진만화변환로 클릭 한 번입니다.

이 간단한 온라인 도구로 만화 아바타를 만드는 것은 재미 있고 흥미 진진하며 Facebook, Pinterest, Twitter 등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. 사진을 만화화하는 데 사진 편집 기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. 사진을 웹사이트에 업로드하고 변환하려는 만화 스타일을 선택하기만 하면 자동으로 변환됩니다. 그런 다음 사진을 장치에 저장하고 프로필에 업로드합니다.

AILabTools 사진 만화 변환 소개

AILabTools Cartoon 은 고급 적대적 생성 네트워크 기술을 사용하여 한 번의 클릭으로 “다음 차원 벽”을 돌파하고 사용자 특성을 여러 차원으로 유지하여 천 개의 얼굴 효과를 얻습니다. 다양한 만화 스타일의 이미지 마이그레이션을 통해 사용자를위한 예술적 미학으로 매우 사랑스러운 만화 얼굴을 생성합니다. 픽사, 3D 만화 스타일, 천사, 악마, 우키요에, 미국 만화 스타일, 팝 스타일, 일본 만화 스타일, 중국 만화 스타일, 복고풍 만화 스타일, 더 많은 만화 스타일, 손으로 그린 스타일, 연필 그리기 스타일, 예술적 효과 등

AILabTools 사진 만화 PDF 변환 도구를 사용하여 만화 캐릭터를 만드는 방법

만화 자신은 딥 러닝을 기반으로하며 온라인에서 만화 캐릭터를 자동으로 만들기 위해 비교 샘플 사진의 대규모 데이터베이스에서 훈련됩니다. 전체 과정은 매우 간단하고 빠릅니다. 몇 초 만에 재미 있고 놀라운 만화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. 셀카를 만화로 바꾸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.

1단계: 공식 AIlabTools 웹 페이지를 열고 AI 솔루션에서 직접 만화를 선택한 다음 “지금 시작”을 클릭하여 셀카 또는 만화로 바꾸고 싶은 사진을 업로드하십시오.

만화 효과
셀카 또는 만화로 바꾸고 싶은 사진을 업로드하십시오.

2단계: 원하는 만화 유형을 선택하십시오. 세 가지 범주가 있습니다, 세로, 얼굴 사진 및 전신.

  • 인물 사진 : 얼굴 만 만화로 변환됩니다. 얼굴의 나머지 부분은 변환되지 않습니다.
  • 얼굴 사진: 얼굴 부분을 자동으로 자르고 만화로 변환합니다.
  • 전신 인물 사진 : 전체 사진을 만화로 변환합니다.
사진 만화 변환
원하는 만화 유형을 선택하십시오

3단계: AI가 자동으로 사진을 만화로 처리 할 때까지 잠시 기다리십시오.

카툰 효과
사진을 만화로 자동 처리하는 AI

4단계: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생성 된 만화 이미지를 다운로드하십시오. 이 시점에서 대면 만화로의 변환이 완료됩니다.

사진 그림 변환
대면 만화로의 변환이 완료되었습니다.

AILabTools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

AiLabTools 만화 자신은 사용자 친화적으로 설계되었으므로 단 세 단계로 재미 있고 재미있는 만화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. 또한 셀카를 업로드하여 개인 정보와 데이터가 노출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. 업로드한 사진은 3일 이내에 서버에서 영구적으로 삭제되며 다른 사람은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. 

온라인 도구일 뿐만 아니라 대면 애니메이션 변환 API 호출도 지원하므로 개발자가 자신의 제품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.

About AILabTools

전 세계가 AI의 즐거움을 즐기고 AI 권한 부여를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. 다양한 시나리오를 지원하여 AI가 기업, 기관 및 개인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합니다.
View all posts by AILabTools →